공지사항

QLD ‘코로나바이러스 조치’ 일부 완화

오즈코리아 0 841

퀸슬랜드 주정부가 5월 1일(금) 밤 11시 59분부터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저지를 위해 시작한 조치 중 일부를 완화한다.

*언제 시작되나요?

퀸슬랜드 주에서는 이번 주 금요일(5월 1일) 밤 11시 59분부터 코로나바이러스 조치의 일부가 완화되며, 이에 따라 토요일부터 이전보다 조금 더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된다.

*어디까지 갈 수 있나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도시와 시골을 오가지 못하게 할 목적으로, 개인의 외출 거리는 자신의 거주지에서 50킬로미터로 제한된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나요?

그렇지 않다. 여전히 다른 사람과의 간격은 1.5 미터 이상을 유지해야 하며 개인위생 역시 철저히 지켜져야 한다.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에는 ‘집에 머무는 제한 조치(stay-at-home restrictions)’가 다시 시행될 수 있다.

가정을 방문할 수 있는 인원수 제한을 비롯해 모임 수 제한 조치 역시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된다.

*친구를 만나도 되나요? 아니면 가족과만 있을 수 있나요?

같은 집에 사는 사람 만이 공공장소에 함께 있을 수 있다. 이번 완화 조치는 사람들이 공원에 모여 파티를 벌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결코 아니다.

만약 당신이 독신으로 혼자 살고 있다면 친구 한 명과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무엇을 할 수 있나요?

  • 자신의 거주지에서 50킬로미터 이내 지역이라면 드라이브가 가능하다.
  • 오토바이, 제트스키를 탈 수 있고 보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허용된다.
  • 비필수 품목에 대한 쇼핑이 허용된다. (하지만 당신이 쇼핑을 원하는 모든 사업체들이 문을 열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 가족과 함께 피크닉을 갈 수 있고, 국립공원을 방문할 수 있다. (하지만 화장실과 많은 이용 공간들이 개방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언제 다시 검토되나요?

퀸슬랜드 주정부는 2주 후 코로나바이러스 조치들에 대한 재검토를 실시할 예정이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