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부동산

NSW, VIC, QLD 및 SA에서 첫 주택 구매자가 선호하는 지역

오즈코리아 0 5715

NSW, VIC, QLD 및 SA에서 가장 우수한 교외 주택 구매자를 대상으로 함


정부의 인센티브, 저금리, 그리고 현재 시장상황에 따라 많은 수의 첫 주택 구매자들이 부동산에서 출발하고 있으며, 이는 2021년까지 계속될 추세이다.


웨스트팩 전국 조사 결과 COVID-19는 젊은 호주인들의 42%가 그들의 첫 번째 집을 위해 저축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5월 이후 22% 증가한 정서이다.


웨스트팩 주택담보대출의 앤서니 휴즈 전무이사는 전염병이 사람들로 하여금 "더 깊은 수준에서 그들의 재정에 관여하고" "기록적으로 낮은 이자를 이용"하도록 장려함에 따라 2020년에 첫 번째 주택 구매자 활동이 확실히 증가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1주택자의 표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도 있다.


저렴한 가격과 정부 보조금 제한은 두 가지 주요 고려 사항이었으며, 위치, 공간 및 선별된 편의 시설도 구매자에게 영향을 미쳤다. 그 결과 이들은 2020년 가장 큰 첫 주택 구매자가 되었고, 이들 지역에 대한 시장 관심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뉴사우스웨일스 주


뉴사우스웨일스주의 첫 주택 소유자들에게 웨스트 시드니의 교외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드니의 남서부 지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realestate.com.au의 검색 동향과 자료에 따르면, 주요 타깃 지역은 스코필드, 박스 힐, 마스든 파크, 레핑턴, 에드먼슨 파크, 그레고리 힐스였다.


첫 주택 구매자들을 유혹하는 특징으로는 주택 가격이 100만 달러 이하인 새로운 주택 단지와 단위 프로젝트에 풍부한 교외 지역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것은 구매자들이 인지세 면제나 홈빌더와 같은 정부의 첫 번째 주택 구매 인센티브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공간도 프리미엄급으로, 특히 뒤뜰이 딸린 집들이었다.


빅토리아


빅토리아 시대의 첫 주택 구매자들은 정부의 장려책을 이용하는 것이 최우선이었다. 커먼웰스 홈빌더 보조금과 퍼스트 홈빌더 공탁금 제도 외에도 빅토리아 시대 구매자들은 60만 달러에서 75만 달러 사이의 부동산에 대한 양허와 함께 최대 60만 달러 상당의 주택에 대해 0달러의 인지세를 부과할 수 있다. 1만 달러의 메트로 멜버른 퍼스트 홈 오너즈 그랜트 또는 2만 달러의 지역 퍼스트 홈 오너 그랜트도 적격 구매자에게 제공됩니다.


예상대로, 이것은 첫 번째 주택 구매자의 활동이 75만 달러 이하의 중간 집이나 단가를 가진 교외에서 가장 인기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퀸즈랜드


투자자 활동의 감소에서 주택 가격 하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인들이 부동산 시장에 더 많은 젊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하지만 퀸즐랜드 주 사람들만이 선샤인 주의 주요 조건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다. 호주에서 가장 큰 마스터 계획 도시 중 하나를 관리하는 Springfield City Group의 전무이사인 Raynuha Sinnathamby는 구매자의 10%가 주간지 출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들은 빅토리아와 뉴사우스웨일스 뿐만 아니라 북방영토와 WA에서도 나오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다른 구매자 핫스팟에는 쿠메라, 핌파마, 레드뱅크 플레인스, 노스레이크 등 주택과 서퍼 파라다이스, 사우스포트 등이 있습니다.

 

Springfield Greater_001.jpg

퀸즐랜드의 그레이터 스프링필드 개발은 브리즈번 CBD로부터 2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2030년까지 인구 8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의 지원도 젊은 구매자들이 단위보다 주택을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Realestate.com.Au의 수석 경제학자 Nerida Conisbee는 이것이 새로운 주택과 주택과 토지 패키지 분야에 큰 영향을 준 Home Builder 이니셔티브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많은 첫 번째 주택 구매자들이 새로운 집을 찾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녀는 Courier Mail에 말했다. "그들은 전보다 더 우세해졌습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낮은 이자율, 적당한 선택, 그리고 정부의 장려책들은 남호주 부동산 시장에 처음 구매자들에게 동기를 부여한 세 가지 주요 요소였다. 그러나 주택 소유자들에게는 위치가 최우선 순위였다. 원격 근무의 지속적인 지배는 남부 교외의 저렴한 지역들이 해변과 도시와의 인접성 덕분에 많은 관심을 끌었다.


더 애드버타이저에서 Ray White South Australia의 CEO인 Matt Lindblom은 다른 수도들과 달리 Adelaide는 다양한 선호도에 맞는 "저렴한" 선택으로 가득하다고 말했습니다.


린드블럼씨는 "조금 더 먼 곳에 있는 모든 곳에서 정말 멋진 집을 살 수도 있고, 서부 교외에서 약간의 일이 필요한 집을 살 수도 있지만, 정말 좋은 위치입니다"라고 말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

새글알림

Cleaner (512013)
오즈코리아 11:00
Domestic Assistant worker
오즈코리아 07:50
Cleaner Casual
오즈코리아 05:50
BEAUTY ADVISOR CAIRNS
오즈코리아 04:50
+

댓글알림

Cleaner (512013)
오즈코리아 11:00
Domestic Assistant worker
오즈코리아 07:50
Cleaner Casual
오즈코리아 05:50
BEAUTY ADVISOR CAIRNS
오즈코리아 04: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