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부동산

어린이 섹스 인형 온라인상에서 판매되다 - 호주에서는 소유자체가 불법

오즈코리아 0 27959

여성과 소녀 옹호 단체인 Collective Shout는 거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가 이전에 어린이 섹스 인형 리스트를 삭제하기로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온라인 상에서 많은 수의 어린이 섹스 인형들이 적발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어린이 섹스 인형 공급업체 중 하나는 복제 성기가 달린 아기 인형의 구역질나는 영상까지 제공해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시연까지 하고있다.


Collective Shout의 멜린다 리스트스키(Melinda Lizaewski)는 "여성과 소녀 인권운동을 펼친 지난 10년 간 내가 본 것 중 가장 충격적인 내용이며, 보기가 몹시 괴롭다."라고 말했다.


collective shout_001.jpg

알리바바에서 팔리고 있는 어린이 섹스 인형 중 하나.


조사 결과 18개 공급업체가 알리바바에서 판매한 '어린 소녀' '평평한 가슴' '남성용 섹스 인형' 등으로 시판된 어린이 섹스 인형들이 대거 발견됐다.


일부 모델들은 생후 6개월 된 아기의 키에 해당하는 65cm 정도의 작은 인형이었다.


판매용으로 발견된 인형들은 가격이 250달러에서 500달러까지 다양했다.


리스트스키는 "어느 때보다 아동성학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상황에서 알리바바 같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주류 기업이 유아 강간 사건을 정상화하는 데 어떻게 이익을 볼 수 있느냐"고 반문했다. 


아동 성학대 인형을 소유하는 것은 호주 법에 따라 불법이지만 콜렉티브 샤우트에 의해 적발된 판매자들은 호주내 구매자들에게 배송을 제공했다.


collective shout_002.jpg

알리바바에서 팔리고 있는 어린이 섹스 인형 중 하나.


알리바바는 중국계 기업으로 최근 세계적으로 급속도로 확장된 데 이어 지난해 102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Caitlin Roper는 Collective Shout의 캠페인 매니저로, 여성 섹스 인형과 로봇을 연구한다.


미스 로퍼는 "어린이 성학대 인형은 어린이를 강간하려는 사용자들의 환상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라며, 이것은 피해자가 없는 범죄가 아니다 – 이 실제 인형들은 어린이들의 성적 사용과 학대를 정상화하고 정당화한다."고 말했다. 


호주범죄학연구소(Australian Institute of Crimicalology 2019)는 실제와 같은 어린이 섹스 인형이 어린이들의 성적 학대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collective shout_003.jpg

알리바바에서 팔리고 있는 어린이 섹스 인형 중 하나.


알리바바가 아동 섹스 인형을 판매했다는 비난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홍콩 프리 프레스(Free Press)에서 2018년 조사로 여러 개의 리스트를 삭제하도록 강제하고 있다.


올해 1월, 스트레이츠 타임즈(Straits Times)의 또 다른 언론 보도는 어린이 섹스 인형을 파는 다양한 사람들을 폭로했다.


알리바바의 한 대변인은 성명에서 이러한 불법 리스트가 있는지 시장을 적극적으로 감시한다고 말했다.


그는 "제3자 판매자가 미성년자 성관계를 묘사하거나 암시하는 어떤 품목에 대해서도 리스팅을 금지하는 강력한 상품 리스팅 정책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를 어긴 제3자 판매자는 우리의 징계 대상이 되며, 그런 리스트는 통보한 후 삭제 조치한다."고 말했다.


Collective Shout는 알리바바가 어린이 섹스 인형 판매를 중단시키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때까지 신용카드와 송금 회사가 알리바바와 거래를 중단하도록 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비전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포토 제목
+

새글알림

Technical Cleaner
오즈코리아 07:50
Housekeeping Room Attendants
오즈코리아 07:00
Housekeeping Attendant
오즈코리아 02:50
Assistant Buyer
오즈코리아 01:00
Chef de Partie
오즈코리아 00:00
+

댓글알림

Technical Cleaner
오즈코리아 07:50
Housekeeping Room Attendants
오즈코리아 07:00
Housekeeping Attendant
오즈코리아 02:50
Assistant Buyer
오즈코리아 01:00
Chef de Partie
오즈코리아 00:0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