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NSW, 금요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21명 증가

SBS 뉴스 0 132
뉴사우스웨일스 보건 당국이 목요일 오후 8시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21명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추가됐다고 발표했다.

뉴사우스웨일스 보건 당국이 목요일 오후 8시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21명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추가됐다고 발표했다.

신규 확진자 21명 중 6명이 시드니 포츠 포인트에 있는 ‘아폴로 레스토랑’과 연관된 것으로 보고됐다. 3명은 열흘 전 확진자가 나온 웨스턴 시드니의 레바논 성당(Our lady of Lebanon Cathedral)과 관련이 있었고 다른 2명은 장례식 감염 사례와 연관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웨더릴 파크에 있는 타이 록 레스토랑과 연관된 확진자도 2명이 나왔고, 다른 2명은 마운트 프리차드에 있는 마운디스 클럽과 관련이 있었다.

이밖에 최근 빅토리아주에서 돌아온 확진자 1명이 있었고, 해외에서 돌아온 후 호텔에 격리 중이던 여행객 2명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시드니 웨더릴 파크의 타이 록 식당과 연관된 확진자 수는 94명을 기록 중이며, 장례식 감염과 관련된 사람은 23명, 포츠 포인트 감염 사례와 연관된 사람은 19명으로 늘었다.

뉴사우스웨일스 보건 당국은 현재 주 내에서 102명이 코로나19 치료를 받고 있다며, 이중 89%는 병원에 입원하지 않은 상태라고 보고했다. 중환자 수는 8명으로 이중 4명은 인공호흡기를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멜버른 광역권에 거주하는 사람은 자택 머물기’ 명령을 지켜야 합니다음식이나 생필품 구입공부운동돌봄을 위해서만 집을 나설  있습니다멜버른 주민에게는 공공장소에서 마스크 착용을 권고합니다.

호주에서는 다른 사람과 적어도 1.5미터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여러분이 사는 주와 테러토리의 조치와 모임 인원 규정을 확인하세요.

감기나 독감 등의 증상이 있다면 집에 머물거나 의사 혹은 ‘코로나바이러스 건강 정보’ 핫라인 1800 020 080으로 연락해 검사를 받으세요.

63 언어로 제공되는 뉴스와 정보를 얻으려면 sbs.com.au/language/coronavirus 방문하세요.

[출처 : SBS 뉴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