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QLD, 금요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명 추가… “브리즈번 한식당 방문"

SBS 뉴스 0 95
퀸즐랜드주에서 금요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명이 추가된 가운데, 확진자가 브리즈번 서니뱅크의 한식당에서 식사를 한 것으로 보고됐다.

퀸즐랜드주에서 금요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명이 추가됐다.

새로 확진 판정을 받은 남성은 현재 형사 고발을 당한 상태인 멜버른을 다녀온 확진자 여성들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벨버드 파크(Bellbird Park)에 거주하는 27살의 이 남성은 기소된 여성 중 한 명의 친척으로, 이 남성은 확진자 여성 한명과 함께 브리즈번 남부에 있는 한국 식당에서 7월 23일 오후 7시에서 9시 사이에 식사를 한 것으로 조사됐다.

아나스타샤 팔라쉐이 퀸즐랜드 주총리는 이 식당에서 식사를 한 다른 사람들에게도 주의를 당부했다.

팔라쉐이 주총리는 “이 남성은 서니뱅크에 있는 한식당에 갔던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한 것으로 여겨진다. 만약 서니뱅크에 있는 한식당 ‘맛동산 IV’에 갔던 사람이 걱정스러운 상태로 조금이라도 몸이 좋지 않다고 여겨진다면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멜버른 광역권에 거주하는 사람은 자택 머물기’ 명령을 지켜야 합니다음식이나 생필품 구입공부운동돌봄을 위해서만 집을 나설  있습니다멜버른 주민에게는 공공장소에서 마스크 착용을 권고합니다.

호주에서는 다른 사람과 적어도 1.5미터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여러분이 사는 주와 테러토리의 조치와 모임 인원 규정을 확인하세요.

감기나 독감 등의 증상이 있다면 집에 머물거나 의사 혹은 ‘코로나바이러스 건강 정보’ 핫라인 1800 020 080으로 연락해 검사를 받으세요.

63 언어로 제공되는 뉴스와 정보를 얻으려면 sbs.com.au/language/coronavirus 방문하세요.

[출처 : SBS 뉴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