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코로나19 속에도 취업 기회는 있다’: 2020 대양주 온라인 취업박람회

SBS 뉴스 0 146
호주 한인 청년들의 호주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2020 대양주 온라인 취업박람회’가 8월 18일과 19일 양일간 개최된다.

코로나19 상황에도 호주 한인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주 시드니 한국 총영사관과 KOTRA 시드니무역관이 공동으로 ‘2020 대양주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8월18일과 19일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호주 진출 한국 기업과 호주 기업24개사가 200여 건의 채용 면접을 진행한다.

올해 ‘대양주 온라인 취업박람회’는 웨비나(Webinar)와 1:1 화상면접으로 구성됐다.

온라인 웨비나에서는 코로나19로 취득이 더 어려워진 취업비자 설명회, 한인 청년들의 노동권 보호 설명회, 취업 성공 스토리 등 구직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로템, 현대글로비스, 우리은행, 신한은행 등 호주 진출 한국 기업과 마키모토(Makimoto)그룹, 해피텔(Happytel), 에이치앤에이치 법무법인(H&H Lawyers) 등 호주를 대표하는 기업 24개사가 참여한다.

최초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참가한 후 후기를 남기면 Apple Airpods(5대)나 Officeworks 모바일 상품권(60장)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호주에 거주하며 취업이 가능한 한인 청년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망을 희망하는 기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2020 대양주 온라인 취업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취업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출처: KOTRA 시드니무역관 보도자료

[출처 : SBS 뉴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