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방

퀸스랜드 주경계 개방 계획

오즈코리아 0 494

2021년 10월 18일, 퀸스랜드주 수상은 퀸스랜드의 국경을 개방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퀸스랜드에 입국하는 국내 및 국제 여행객들을 위한 규정이 바뀔 것이다. 퀸스랜드 정부는 퀸스랜드에 사는 사람들이 안전할 경우에만 국경을 개방할 것이다. 퀸스랜드에 사는 사람들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백신을 맞을 필요가 있다.

 

퀸스랜드 주 정부는 퀸스랜드 주의 "접종률"이 일정 비율에 도달하면 국경을 개방할 것이다. 예방접종률은 퀸스랜드에 거주하는 사람들 중 완전한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비율이다. 완전한 예방 접종은 다음을 의미한다.

• 1차 및 2차  백신 접종을 모두 마쳤고, 

• 2차 백신을 접종한 지 2주가 지났다.

 

예방접종률이 높아짐에 따라 퀸스랜드주 정부는 퀸스랜드에 입국하는 사람들을 위해 3단계에 걸쳐 규제를 완화할 예정이다. 퀸스랜드 정부는 백신 접종률과 규제 완화에 대한 목표를 설정했다. 목표는 다음과 같다.

 

- 70% 완전 예방접종 또는 11월 19일 중 빠른 날짜

- 80% 완전 예방접종 또는 12월 17일 중 빠른 날짜

- 90% 완전 예방접종 도달 일자



표 1: 국내 여행 – 호주 현지 여행


70% 예방접종:

퀸스랜드에 입국하려면 국경 출입증이 있어야 한다.


지난 14일 동안 핫스팟을 방문하지 않았다면, 퀸스랜드 입국에 제한이 없다. 퀸스랜드 정부는 당신에게 격리를 요구하지 않는다.


COVID-19 핫스팟에서 왔거나 지난 14일 동안 COVID-19 핫스팟에 있었던 경우, 퀸스랜드로 입국할 수 있지만 14일 동안 자가격리를 완료해야 한다. 다음 조건을 모두 준수하는 경우, 자가격리가 허용된다.


1. 예방접종을 완료했다.

2. 비행기를 타고 퀸스랜드에 도착했다.

3. 퀸스랜드에 입국하기 72시간 전에 음성 COVID-19 검사 결과를 받았다.

4.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자가격리 규칙을 준수하기로 동의한다.


당신은 공무원들에게 당신의 COVID-19 예방접종 증명서와 검사 결과를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부에 보여줄 수 없다면, 당신은 정부가 마련한 숙소에서 14일간 격리를 완료해야 한다. 비용은 당신이 직접 지불해야 한다.


80% 예방접종:

퀸스랜드에 입국하려면 국경 출입증이 있어야 한다.


지난 14일 동안 핫스팟을 방문하지 않았다면, 퀸스랜드 입국에 제한이 없다. 퀸스랜드 정부는 당신에게 격리를 요구하지 않는다.


COVID-19 핫스팟에서 왔거나 지난 14일 동안 COVID-19 핫스팟에 있었던 적이 있는 경우, 비행기 또는 도로 교통편으로 퀸스랜드에 입국할 수 있다.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 자가격리를 할 필요가 없다.

1. 예방접종을 완료했다.

2. 퀸스랜드에 입국하기 72시간 전에 음성 COVID-19 검사 결과를 받았다.


당신은 공무원들에게 당신의 COVID-19 예방접종 증명서와 검사 결과를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부에 보여줄 수 없다면, 당신은 정부가 마련한 숙소에서 14일간의 격리를 완료해야 한다. 비용은 당신이 직접 지불해야 한다.

 

90% 예방접종:

예방접종을 완전히 마쳤다면 퀸스랜드 입국에 따르는 제한이나 다른 조건은 없다. 퀸스랜드 정부는 COVID-19 핫스팟에 가봤더라도 가정이나 정부에서 마련한 숙소에서 격리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당신은 공무원들에게 당신의 COVID-19 예방접종 증명서와 검사 결과를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부에 보여줄 수 없다면, 당신은 정부가 마련한 숙소에서 14일간의 격리를 완료해야 한다. 비용은 당신이 직접 지불해야 한다.



표 2: 해외 여행 – 해외에서 퀸스랜드에 도착


호주 정부는 해외에서 호주에 도착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규칙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해외에서 퀸스랜드로 입국하기 위해 이 규칙들과 퀸스랜드 규칙을 따라야 한다.

호주로 여행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한다.

- 호주 시민권자, 또는

- 영주권자, 또는

- 호주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의 직계 가족.


또한 필요한 경우, 유효한 비자가 있어야 하며 다음 조건을 모두 준수해야 한다.

1. 예방접종을 완료했다.

2. 출발 시간 72시간 전에 음성 COVID-19 검사 결과를 받았다.

안전 여행 지역 국가에서 여행을 하는 경우에는 이 규정이 적용되지 않는다.


70% 예방접종:

- 해외에서 퀸스랜드까지 직접 도착하는 경우


만약 당신이 해외에서 직접 비행기를 타고 퀸스랜드에 입국한다면, 당신은 정부가 마련한 숙소에서 14일간의 검역을 완료해야 한다. 비용은 당신이 직접 지불해야 한다.


퀸스랜드에 입국할 수 있는 국제선 입국자 수에는 제한이 있다.


- 해외에서 다른 주를 통해 퀸스랜드까지 도착하는 경우


다른 주에서 호주에 도착해 퀸스랜드로 가는 연결편을 탈 경우, 호주에 입국한 지 14일이 될 때까지 정부에서 마련한 숙소에 격리해야 한다. 비용은 당신이 직접 지불해야 한다. COVID-19 핫스팟에 있었던 경우 국내 여행 수칙도 준수해야 한다.


다른 주에서 정부가 마련한 숙소에서 이미 14일 동안 격리를 완료한 후에, 퀸스랜드로 바로 이동할 경우, 다시 격리를 수행할 필요는 없다.


80% 예방접종:

- 해외에서 퀸스랜드로 직접 도착하는 경우


비행기가 퀸스랜드에 직접 착륙하면 도착 후 집에서 격리할 수 있다. 당신은 공무원들에게 당신의 COVID-19 예방접종 증명서와 검사 결과를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부에 보여줄 수 없다면, 당신은 정부가 마련한 숙소에서 14일간의 격리를 완료해야 한다. 비용은 당신이 직접 지불해야 한다.


- 해외에서 다른 주를 통해 퀸스랜드로 도착하는 경우


다른 주에서 호주에 도착해 퀸스랜드로 가는 연결 비행기를 탈 경우, 호주에 입국한 지 14일이 될 때까지 정부에서 마련한 숙소에서 격리해야 한다. 비용은 당신이 직접 지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주의 COVID-19 핫스팟에서 온다면, 표 1의 국내 여행 수칙도 준수해야 한다.


다른 주에서 정부가 마련한 숙소 또는 자가격리를 이미 14일 동안 완료한 후, 퀸스랜드로 바로 이동할 경우, 다시 격리를 수행할 필요는 없다.


당신은 공무원들에게 당신이 표1의 국내 여행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부에 보여줄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이 호주에 도착한 지 14일이 될 때까지 정부가 마련한 숙소에 격리되어야 한다. 비용은 당신이 직접 지불해야 한다.


90% 예방접종:

만약 당신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다면, 퀸스랜드 정부는 입국 제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 퀸스랜드 정부는 당신이 가정이나 정부가 마련한 숙소에서 격리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당신은 예방접종 및 테스트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호주 정부의 해외 여행 조건을 계속 준수해야 한다.


당신은 정부 관계자들에게 당신이 이 조건들을 준수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부에 보여줄 수 없다면, 당신은 정부가 마련한 숙소에서 14일간의 격리를 완료해야 한다. 비용은 당신이 직접 지불해야 한다.



퀸스랜드 주경계 개방 계획.jpg

 

 

0 Comments
포토 제목
+

새글알림

말씀에 순종하는 삶 (눅1:26-38)
오즈코리아 01.27 20:48
+

댓글알림

말씀에 순종하는 삶 (눅1:26-38)
오즈코리아 01.27 20:48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