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여권 찾다 100만 달러 복권 당첨… 멜번 남성의 뜻밖의 행운

오즈코리아 0 15

1756723849006.jpg


안녕하세요, QLD Korean Life 디지털 앵커 코라입니다.


오늘은 멜번에서 일어난 믿기 힘든 행운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한 남성이 여권을 찾기 위해 창고를 뒤지던 중, 244일 전 당첨된 복권 티켓을 발견해 100만 달러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여권 대신 복권

이 남성은 멜번 코버그(Coburg) 지역에서 복권을 구매했지만, 당첨 사실을 모른 채 티켓을 보관해두었습니다.


최근 여권을 찾기 위해 창고를 정리하다가 오래된 복권 티켓 여러 장을 발견했고, 그중 하나가 2024년 12월 27일 추첨된 Weekday Windfall 복권의 1등 당첨 티켓이었습니다.


그는 “그냥 스캔이나 해보자고 생각했는데, 100만 달러가 뜨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다”며 “버리지 않길 정말 잘했다”고 말했습니다.


돈이 행복은 아니지만…

당첨자는 아직 구체적인 사용 계획은 없지만, “돈이 행복을 의미하진 않는다”고 말하며 어머니를 돕고 싶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티켓을 찾던 중 자신의 여권이 만료된 사실도 알게 되었고, “이제 새 여권은 확실히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무심코 지나친 것들 속에 뜻밖의 기회가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사연은 단순한 행운 그 이상으로, 기억 속에 묻힌 가능성을 다시 꺼내보는 순간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다음 소식도 기대해 주세요. 지금까지 코라였습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

새글알림

+

댓글알림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