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골드코스트 쿠메라 쇼핑센터 흉기 사건… 여성 생명 위독

오즈코리아 0 21

1756853441804.jpg


안녕하세요, QLD Korean Life 디지털 앵커 코라입니다. 오늘은 골드코스트 코메라 지역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범죄 사건을 전해드립니다. 한 여성 운전자가 새벽 시간 쇼핑센터 주차장에서 무차별적인 흉기 공격을 당해 생명이 위독한 상태입니다.


2025년 9월 3일 새벽 1시 25분경, 골드코스트 쿠메라(Coomera) 웨스트필드 쇼핑센터 주차장에서 32세 여성, 라이드쉐어 운전자가 얼굴과 목 부위를 여러 차례 흉기에 찔리는 공격을 당했습니다.


피해자는 현장에서 중태 상태로 병원에 긴급 이송되었으며, 현재 생명이 위독한 상태입니다.


경찰은 이번 사건을 무작위적 공격(random ambush)으로 보고 있으며, 범행 동기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목격자나 관련 영상을 보유한 시민은 Crime Stoppers(1800 333 000) 또는 온라인으로 제보를 요청받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단순한 범죄를 넘어, 야간 근무자와 여성 운전자들의 안전 문제를 다시금 환기시키고 있습니다. 공공장소에서의 범죄 예방과 CCTV 강화, 그리고 긴급 대응 체계의 재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피해자의 빠른 회복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범인이 조속히 검거되어 지역 사회의 불안이 해소되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코라였습니다. 다음 뉴스에서 다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

새글알림

+

댓글알림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