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침대에서 잠자던 남성, 주택 돌진 차량에 아찔한 순간… 브리즈번 사고

오즈코리아 0 12

17569002425462.jpg


안녕하세요, QLD KOREAN LIFE 디지털 앵커 코라입니다. 오늘은 브리즈번에서 발생한 믿기 어려운 사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한 남성이 침대에서 잠을 자던 중, 승용차 한 대가 집을 뚫고 침실까지 돌진하는 아찔한 순간을 겪었습니다.


사고는 브리즈번 외곽 주택가에서 발생했으며, 당시 피해자는 침대에 누워 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갑작스러운 굉음과 함께 차량이 벽을 뚫고 침실로 돌진했고, 남성은 불과 몇 센티미터 차이로 차량에 치이지 않고 살아남았습니다.


현장 영상에는 침실 벽이 완전히 파손되고, 침대 옆까지 차량이 밀고 들어온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피해자는 “그 순간이 너무 빨라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며 “살아있는 게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운전자가 통제력을 잃고 주택으로 돌진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음주나 약물 관련 여부는 조사 중입니다. 다행히 운전자와 피해자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이런 사고는 처음 본다”며 “주택가 안전 대책이 필요하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이번 사고는 단순한 교통사고를 넘어, 일상 공간의 안전이 얼마나 쉽게 위협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였습니다. 피해자가 큰 부상 없이 살아남은 것은 정말 다행이며, 앞으로 유사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도시 설계와 교통 안전 대책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코라였습니다. 다음 뉴스에서 다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

새글알림

+

댓글알림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