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라이프 지면광고

1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JAN-PRO 클리닝과 매우 견고한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즈코리아 0 14

 

제가 JAN-PRO와 함께한 지 벌써 10년이 되어갑니다.

지난 시간 동안 매일매일이 쉽고 좋았다고 한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서로 이게 맞나 저게 맞나 다퉈보고 또 그보다 더 많이 서로 도와 일을 해왔습니다. 

그렇게 일한 10 년 세월을 놓고 보니, 벌써 그 사이에 저는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바쁜 아빠지만 행복한 가정도 이루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 준 제가 하는 이 일에 감사하며, 

타 비즈니스에 비해 현저히 낮은 비용으로 시작한 JAN-PRO는 빠른 시일 내에 일을 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또, 청소 특성상 하루를 마치고 저녁시간에 아무 때고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보니, 아이와 많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고 낮 시간을 이용해 가족의 미래를 더 다양하게 그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JAN-PRO는 가장 큰 청소 회사는 아니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는 Mark, Shinal, Angus, Tom 그리고 Chrissie 팀의 강력한 지원을 받아 많이 성장했고 업무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경험을 공유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기꺼이 수락했습니다.


청소 경험이 없어도, 저녁시간 잠깐 이용해 운동 삼아 하는 세컨잡으로도 너무 좋기에 주위에 추천해 왔고,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고, 또 원한다면 일을 늘리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만약 프랜차이즈 청소회사에 관심 있으시다면 JAN-PRO Mark(0413 600 899)와의 상담을 적극 추천합니다.

 

David 권 Kwon

 

JAN-PRO-Testimonial_1090-02.jpg

0 Comments
포토 제목
+

새글알림

+

댓글알림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