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지역사회를 보호하기 위한 주요 방침

오즈코리아 0 2600
호주 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지역사회를 보호하고 지원할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한 추가 방안이 도입됐습니다. 이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우리 모두, 특히 65세 이상의 노인 또는 기존에 질병이 있는 사람에게 위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호주 다문화 지역사회는 Australia.gov.au와 같이 신뢰 가능한 출처를 통해 최신 관련 정보를 계속해서 열람하기 바랍니다.

호주 보건부는 지역사회를 보호하기 위한 다음의 주요 방침에 대해 모두가 명심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사회적 거리두기는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 확산 방지에 있어 효과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타인과 최소 1.5미터의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생활필수품 구매 또는 운동을 해야하는 경우와 직장, 학교 또는 의료시설에 가야 하는 경우에만 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은 가능한 한 집에서 머무르는 것입니다.

올바른 위생관리의 중요성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 확산 방지에 있어 효과적인 위생관리 방법에는, 물과 비누로 20초 이상 주기적으로 손을 씻은 후 말리기, 가급적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않기, 그리고 살균 소독제로 물체의 표면을 자주 닦기 등이 있습니다.

여행객
해외에서 호주로 입국하는 여행객은 지정된 시설(호텔 등)에서 14일간 자가격리를 이행해야 합니다. 이는 지역 경찰 및 호주 국방부 권한 아래 집행되고 있습니다. 호주 내 감염자 중 대부분이 해외에서 감염된 것으로 밝혀짐에 따라 제정된 규제이며, 이는 국적 또는 여행지와 상관없이 호주로 입국하는 입국자 전원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비스업
마트와 약국을 포함한 필수 사업은 계속해서 운영됩니다. 펍, 등록된 클럽, 호텔, 체육관, 스케이트 공원, 실내 운동 경기장, 영화관, 미용실, 놀이시설 및 놀이터, 종교시설과 이외 기타 공공장소는 전부 운영이 중단됩니다.

몸이 좋지 않을 경우
몸이 좋지 않을 경우 주치의에게 연락하기 바랍니다. 자격요건이 충족될 경우, Telehealth 서비스를 이용해 전화 또는 영상통화를 통해 의사에게 원격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주치의에게 Telehealth 서비스 자격요건에 자신이 해당되는지 문의하세요.

주변과 연락 유지하기
건강을 지키는 데 있어 정신건강을 우선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근심이 있거나 불안을 느끼고 있다면 가장 먼저 호주 정부가 운영하는 Head to Health 웹사이트(www.headtohealth.gov.au)를 통해 도움을 청하기 바랍니다. 전화 또는 온라인 매체를 통해 가족 및 지인과 연락을 유지하세요.

지원 방안
호주 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사회를 위해 보건 제도를 강화하고 지원 방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임대주택 퇴거명령을 6개월간 유예하는 방침과 호주 전역에 비상식량 제공, 정신건강 관련 제도, 원격 의료 서비스인 Telehealth, 그리고 가정폭력 관련 서비스를 위해 11억 호주 달러를 지원할 것을 발표했습니다.

정보 찾아보기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 확산이 계속되는 가운데, 신뢰 가능한 출처를 통해 관련 정보를 자주 찾아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최신 관련 정보는 Australia.gov.au에서 열람 가능하며, 코로나바이러스 상담 서비스는 1800 020 080, 통번역 서비스는 131 450으로 연락하기 바랍니다. 공식 정보 및 권고사항을 알려주는 무료 앱 Coronavirus Australia는 애플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이름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DOH_COVID737_Press Ad_CALD_Simple Steps to Stop the Spread_A4_V2_KOR 240x175mm.jpg

,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