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성공길잡이 > 취업 정보

이력서 작성요령2

주호주대사관 0 11538

CV/Resume Template

 

안녕하세요! hello워홀입니다! 오늘은이력서 작성을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이력서 양식의 교과서라고 자부합니다 후후

앞서 저희가 다룬 이력서 (http://cafe.naver.com/hellowh/112 안보셨다면읽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가 회사나 다른 농장 등 큰 회사나 기업에 쓸 수 있다고 한다면 이번은 Retail이라고 하는 소규모 가게들에 이력서를 돌리거나 아르바이트/일자리를구하려고 할 때 유용이 쓸 수 있는 양식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제안일 뿐, 본인의 상황에 맞게 적어야 한다는 것, 꼭 명심하시면서 읽어 내려가기바랍니다!

1546261617291.png

 

선을 굳이 저렇게 긋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어떤 식으로로든 각 섹션을 나누어 놓아서 보기 쉽게 하는게 좋아요!


위에도 말했지만,만약 이걸 보고서도 어떤 식으로 이력서를 꾸려야 할지 막막하다면 구글에서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엄청 많이 나와요! (소곤소곤).또한 해당 사항이 없는 분류 없다고 기입하 말고 그냥 삭제합니다., 한번도 일해본 경험이 없다면 EMPLOYMENT 칸에I have no experience라고 쓰는 대신에 EMPLOYMENT칸을 지워버립니다.

 

어떤가요? 유용한 꿀팁이죠?ㅎㅎ

 

워킹홀리데이를 와서 무조건 일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을 구하고 싶을때 잘 참조 하셔서 성공적인 잡찾기를 하시길 바랍니다!

 

20150831

0 Comments
포토 제목
+

새글알림

Housekeeping Room Attendant
오즈코리아 11:50
+

댓글알림

Housekeeping Room Attendant
오즈코리아 11:5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