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주한국대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
주호주대사관은 다음과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희망하시는 분은 지원서류를 2015.10.30(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총무·행정업무 1명
※ 업무분야는 대사관 업무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2. 채용조건
ㅇ 계약기간 : 1년 단위 계약
ㅇ 예상 보수 : 기본급 1,800미불, 주거보조비 1,000미불(배우자 및 자녀 동반시 1,150미불)
※ 최종 보수액은 채용후보자 확정후 외교부(본부)와 협의하여 결정
ㅇ 의료보험료 : 전체 금액의 80% 지원
ㅇ 상여금 : 기본급의 연 100% 지급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3. 자격조건
ㅇ 영어 능통자
ㅇ 컴퓨터(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IT 업무 능통자 우대
ㅇ 공무수행에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으며, 공관근무(신원조사)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4. 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최근 6개월 이내 컬러사진부착, 휴대전화 및 메일주소 기재)
- 호주내 체류자의 경우 비자 종류 또는 영주권, 시민권 보유여부 명기
ㅇ 자기소개서 1부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어학증명서, 운전면허증 등 자격증 각 1부
5. 제출기한 : 2015.10.30(금)
6. 제출처 : 주호주대사관
ㅇ 이메일 : [email protected](이메일로만 접수)
- 메일 제목은 '주호주대사관 행정직원 응모(응모자 성명)'로 표기요망
7. 선발방법
ㅇ 1차: 서류심사
ㅇ 2차 : 면접(직접 또는 유선)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또는 메일로 개별 통보
ㅇ 채용시기 : 신원조사 등 임용 수속 종료 후 근무 개시(11월 중순)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사나 신체검사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출처 : hello 워홀-호주성공길잡이-취업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