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이슈

퀸즐랜드, 주행시험 전 까다로운 신규 '위험 인식 테스트' 통과해야

오즈코리아 0 237

hazard perception test_002.jpg

 

3월 29일부터 퀸즐랜드 정부는 "가장 위험한 몇몇 그룹의 도로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위험 인식 테스트(hazard perception test)의 정비 작업을 완료할 예정이다.


변화의 일환으로, 테스트 비디오의 품질이 향상될 것이며, 새로운 컴퓨터 생성 이미지가 포함될 것이다.


이 새로운 테스트은 운전자들이 현재 P1 면허에서 P2 면허로 이동하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위험 인식 테스트를 대체할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이 테스트는 L 면허와 P1 면허 사이에서 완료되었을 때 더 유익했다.


3월 29일부터 L 면허 운전자는 신규 '위험 인식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L 면허 운전자는 면허를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테스트를 통과해야 하며,  L 오토바이 면허 소지자도 마찬가지다.


"위험 인식 테스트는 원래 2008년에 도입되었으며 위험 요소가 포함된 실제 영상을 특징으로 한다. 이 테스트는 유용한 도로 안전 도구였지만 현대화해야 할 때이다. 국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우리는 각 비디오의 위험을 보여주는 새로운 3D 컴퓨터 생성 상황을 만들었다."라고 퀸즐랜드 교통국은 밝혔다.


퀸즐랜드 교통국은 운전자들이 새로운 테스트를 볼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짧은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이 사진에는 한 차량이 도로를 주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운전자들이 위험 요소를 식별하고 적절히 대응하도록 요청되었다. 


테스트 동영상의 대부분은 교차로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 및 신호 전달을 포함한다.


또 다른 동영상에서, 운전자들은 교통의 여러 차선을 가로질러 우회전 해야할 때, 안전한 타이밍을 선택해야 한다.


오토바이 L 면허 소지자를 위한 테스트에서도, 운전자는 도로를 따라 이동하며 어떤 차량이 잠재적 위험이 될 수 있는지 식별해야 한다.


2021년 7월 1일부터 운전자를 위한 또 다른 변경사항이 도입된다.


3월 29일 이후, 자동차와 오토바이 L 면허 운전자는 실기 주행 테스트 전이나 후에 위험 인식 테스트를 선택할 수 있지만, 7월 1일 이후에는 실기 주행 테스트를 치르기 전에 위험 인식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비전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포토 제목
+

새글알림

Assistant Farm Manager, Pyap
오즈코리아 15:00
Spray Operator - Farm Work
오즈코리아 14:30
+

댓글알림

Assistant Farm Manager, Pyap
오즈코리아 15:00
Spray Operator - Farm Work
오즈코리아 14:30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